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GNC] Women's ultra mega 워맨스 울트라 메가, 여성 종합비타민 추천

반응형

 

오늘은 GNC 여성용 종합비타민인

Women's ultra mega 워맨스 울트라 메가를 소개하려 한다.

 

 

women's ultra mega는

one daily라고 하루에 한 알 먹는 게 있는데,

내가 구매한 것은 Clinically studied multivitamin으로

하루에 2알씩 먹는 제품이다.

 

 

 

요기에는 비타민A,C,D,E,K,

티아민 Thiamin, 리보플라빈Riboflavin, 니아신Niacin, 비타민 B-12

비오틴Biotin, 판토텐산Pantothenic Acid, 칼슘Calcium, 철분Iron

아이오딘Iodine, 마그네슘Magnesium, 아연Zinc, 셀레늄Selenium

구리Cooper, 망간Manganese, 크롬Chromium, 몰리브데넘Molybdenum

이 들어있다. 정말 종합비타민이라 할 만하다.

 

 

 

알약은 에메랄드 빛을 띠는 색이고,

알맹이가 커서 사실 먹기는 좀 힘들다. ㅠㅠ

원래 1알씩 먹는것인줄 알고

몇 달 동안 한 알씩 먹었는데..

뒤늦게 복용 용량을 보고 앗차 싶었다 ㅋㅋ

하루 두 알씩 먹는 거라고 한다.

 

나는 언니가 신혼여행 갔다가

하와이에서 사다 줘서 먹고 있는데,

인터넷으로 해외 직구하면 26,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해서 다 먹고 또 구입해서 먹을 생각이다.

한통에 3개월치인데 이 정도면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것 같다.

 

그동안 생각날때만 가끔 먹고,

복용법을 몰라서 한알씩 먹었는데 ㅋㅋㅋ

앞으로 꾸준히 하루 2알씩 챙겨먹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