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한샘 미니 고데기 내돈내산 후기: 여행용, 앞머리용 고데기

반응형

 

얼마 전 오랜만에 앞머리를 잘랐다.

미용사 언니가 앞머리를 잘라주면서

작은 고데기로 앞머리를 만져줬는데

좀 좋아 보여서 나도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저렴한 거로 하나 사보았다!

 

 

인터넷에 앞머리용 미니 고데기를 치니까

한샘 미니 고데기가 나왔다.

보통 주방가구로 유명한 한샘.. 내가 아는 그 한샘 맞아? 

로고를 보니 맞는듯 했다 ㅋㅋㅋ

구매 상품평도 나쁘지 않고,

여행용 미니 파우치도 준다고 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깡패였다

무려 13,000원 !!(배송비포함)

일단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이 제품을 주문해 보았다.

 

 

 

세라믹 코팅으로 모발을 보호하고

on / off 스위치가 있고 핸드백을 증정해준다는 장점이 있다고~

근데 제품명이 섬뜩하다 ㅋㅋㅋ

전기머리인두..ㄷ.ㄷ...

관리자 북한 사람인가..?

 

 

 

언박싱을 해보았다!

깔끔한 하얀 파우치에 한샘 로고가 박혀있다 ㅋㅋ

참말로.. 희한한 일일세..

한샘에서 고데기라.. ㅋㅋㅋ

 

 

 

고데기 디자인도 깔끔하고 귀여웠다 ㅎㅎ

가볍기도 해서 여행용으로도 좋을 듯하다.

 

 

 

사용후기

사용해 본 후기는 

열이 빨리 오르고, 너무 과하게 뜨겁지 않고

적당한 열에 가성비 괜찮은 것 같다.

처음에 내가 고데기를 하면 꼬불꼬불 내 맘대로 안돼서

혹시 고데기가 이상한 건가.. 하고 의심을 했지만

고데기를 잘하는 회사 동생한테 가져가서

봐달라 했는데 써보더니 괜찮다고 했다 ^^;;

아주 정상적인 기능을 하는 고데기였다 ㅋㅋ

 

대신에 고데기를 사용하고 나니

머리가 거칠어지는 것 같아서 

앞머리만 살짝씩 사용하고 웬만하면

전체 머리는 안 건드는 게 나을 듯하다!

딱 휴대용이나 여행용 앞머리용으로 괜찮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