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막둥이일기

말티즈 병원 추천 사료: Nature's protection White Dogs 급여 후기.

반응형

 

막둥이가 지난번 사료를 바꾸고 난 뒤

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고

체중이 1kg이나 빠지게 되어서

병원에서 추천해주신 사료인

NaNature's protection의

Superior care - White Dogs를

구매해서 막둥이에게 급여를 해보았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막둥이는 이 사료를 좋아한다.

사진을 찍고 있는 사료 옆에서

날름날름 거리면서 기웃기웃거린다 ㅋㅋ

 

지금 병원에서는 코로나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

기존 가격인 26,000원(1.5kg)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다.

 

 

 

의사 선생님께서는 이 사료를 추천해주실 때

많은 설명은 안 했지만,

하얀 털을 가진 강아지들에게 잘 맞는 사료라고 하셨다.

봉투를 보니 눈물자국도 없어지고 

소화에도 좋고, 피부나 털에도 도움이 되는 듯하다.

 

 

 

재료는 쌀, 보리, 양고기, 대두단백, 닭간, 연어 등..

여러 가지 좋은 재료들이 들어갔다.

 

 

 

밥 봉투를 만지고 있으니까

밥 주는지 알고 이쁘게 앉아서 쳐다보는 막둥 씨~~ㅋㅋ

 

 

 

내가 뒷면 설명을 좀 보느라 

앉아있었더니 자기도 따라 자리 잡고 

아예 누워버린 막둥이~ㅎㅎ

 

 

 

봉투 옆면에는 강아지 몸무게당 급여 용량과

강아지 사료를 바꿀 때 방법 등이 적혀있다.

 

우리 막둥이도 기존에 먹던 것과 조금씩 섞여서

먹이면서 서서히 바꿔줬고

지금은 이 새로운 사료만 먹는다.

 

 

4월 14일에 구매해서

2주 정도 급여해 본 후기

1. 일단 우리 막둥이가 이 사료를 너무 잘 먹어서 좋다

 

2. 이전 사료 먹일 때에는 변이 딱딱했는데

사료를 바꾸고 나서 변이 확실히 부드러워졌다.

 

3. 검은 눈물이 줄어들었다.

 

일단 뚜렷한 효과는 이렇게 세 가지이다.

뭐 이전 사료도 막둥이가 잘 먹긴 했지만,

전에 한번 온라인으로 시킨 오리고기 맛 사료는

막둥이가 잘 먹지 않아서 고생하다가 버린 기억이 있어서

막둥이가 잘 먹어서 참 다행이다 생각했다.

그리고 눈물도 이전에는 정말 까만 눈물이 잔뜩 흘러가지고 

눈 아래 털도 노랗게 변하고 그랬었는데,

사료 바꾸고는 확실히 줄었다.

(사진의 막둥이는 사료 바꾼 지 일주일쯤 되었을 때.)

지금은 더 줄었다.

 

참.. 이렇게 막둥이의 바뀐 모습들을 보니

이전 사료가 정말 안 맞았나 보다 싶었다.

 

그리고 이렇게 금세 좋아지는데,

체중도 금새 원래로 돌아오겠다 싶었다.

 

얼른 더 건강해지자 막둥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