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투썸플레이스 흑임자라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네요.

반응형

 

점심 먹기 전 오전에 현장에서 미팅이 있었다.

외출을 하는 중 배가 너무 고파서..

현장에서 꼬르륵 소리가 날 것만 같았다.

 

그래서 현장을 가는 길에 잠시 들른 투썸플레이스.

일단 허기를 달래기 위해 우유가 들어간 메뉴 중 골라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투썸에 특이한 메뉴를 발견했다.

바로 아이스 흑임자 카페라떼!

 

왠지 미숫가루 같은 맛이 날 것만 같아서 시켜보았다.

그리고 오늘따라 휘핑까지 올려서 칼로리 폭탄으로 먹고 싶어서

500원 주고 휘핑까지 추가를 해서 주문을 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걸쭉하니~ 든든해 보였다 ㅎ.ㅎ

 

그런데 내가 생각한 하얀색 휘핑이 위에 올라가야하는데 없어서

직원에게 휘핑이 안 올라간 것 같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흑임자로 만든 특수 휘핑이에요'

라고 해서 '오.. 좋은데??' 하고 받아 나왔다.

 

 

 

 

흑임자로 만든 쫀득 걸쭉한 휘핑.

상상한 것보다 더 맛있었다.

 

 

 

그런데 밖으로 나와서 걸어가며 생각해보니

나는 분명히 휘핑을 추가를 했는데..

흑임자 휘핑을 올려줬다고?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내 예상인데 아무래도 이 흑임자 휘핑은

흑임자라떼에 기본으로 들어가는 휘핑이고,

내가 추가한 휘핑은 빠진 것 같았다 ㅋㅋㅋ

주문받던 직원이 신입사원 같이 보였는데

음료는 다른 분이 만들어 주시면서

아무래도 누락이 된 듯하다 ㅠㅡㅠ

 

그래도 휘핑을 추가로 올리지 않아도

내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맛이 좋아서

그냥 먹기로 했다 ㅎㅎ

 

맛은 흑임자의 고소함 + 커피의 씁쓸 고소함 + 우유의 고소함

약간 선식 같은 느낌도 나고, 

진짜 jmt!!!

든든하게 허기를 달랠 수 있었다.

 

다음번에 투썸에 또 간다면 이 메뉴를 또 시킬 것 같다.

그때는 휘핑 추가 안 하고..^^

 

투썸 흑임자라떼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