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이것저것

미니쭌님께 그림 선물을 받았어요 :) ❤️

반응형

 

지난달에 블로그 이웃이신 미니쭌님께서

이벤트로 그림을 그려주시겠다고 해서 신청을 했었다!

인물 사진을 그려주신다고 했는데,

혹시 강아지랑 같이 있는 사진도 되냐고 여쭤봤더니

흔쾌히 이렇게나 멋지게 그려주셨다 🤭💓

 

 

미니쭌님 센스 있게 나랑 막둥이 눈을

크게 그려서 진짜 만화책에서 나올법한 그림을 그려주셨다..

감동 😌💓

 

평소 너무 멋진 그림을 그려서 올려주셔서

흥미롭게 구경하곤 했는데~

이렇게 그림선물까지 받으니 행복했다.^^

다시 한번 감사인사드립니다 ~:)

 

 

 

오늘의 낙서_5[손그림을 그려볼까요?]

안녕하세요. 미니쭌 입니다. 오늘은 손그림을 가지고 와봤어요. 태블릿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연습장에 그림 그리는 걸 귀찮아하고 있었는데 다시 조금씩 그려보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색연��

minirecord.tistory.com

 

 

가수 [아이린]이 한복을 입는다면. (오늘의 일러스트 50/4)

안녕하세요. 미니쭌 입니다. 오늘은 그룹 레드벨벳의 리더인 [아이린] 님을 그려봤습니다. 원래 사진과는 조금 다르게 한복 입은 모습으로 바꿔서 그려봤는데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네요. 완성

minirecord.tistory.com

 

 

암행어사 박만정과 해서암행일기_1

안녕하세요. 미니 쭌입니다. 제가 어릴 적 '신 암행어사'라는 만화책이 있었어요. 그 만화에서는 주인공이 마패를 들고, "암행어사 출두요!!!" 라고 외치면, 마패 안에 있던 병사들이 나와 악당들�

minirecor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