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이것저것

기안84의 페인트교실 (KCC 밥아저씨편) 왜케 웃기죸ㅋㅋㅋㅋ

반응형

 

유튜브를 보다가 너무 웃긴 광고를 보았다.

처음 봤을때 너무 재밌어서 끝까지 다 봤는데

오늘 또 유튜브를 보다가 이 광고가 나왔다.

ㅋㅋㅋ봐도 봐도 재밌어서 이런건 

혼자 보면 안되겠다 싶어 소개하려 한다.

 

 

바로 기안94가 나오는 KCC 페인트 광고.

 

 

 

어때요 쉽죠? 좋아요~ ㅋㅋ

이 말투가 너무 웃긴다..ㅎ

 

 

 

CHAM SHIP JO에서 빵터졌다 ㅋㅋ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광고 한번 

재미로 시청해보시길 ^^

 

 

 

zzzzz..

광고 컨셉 잘 잡은듯..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