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막둥이일기

여름맞이 이발하고 산책도 하는 막둥이 일상 :)

반응형

 

누나 출근 하는데

웬일로 집에서 나오지도 않고..

 

 

 

이러고 앉아있다 ㅋㅋㅋㅋ

인형이랑 눈싸움 중인가 🤔

 

 

 

퇴근하고는 다시 막둥이 껌딱지가

내 옆에서 간식달라고 애교부리기..

(고구마 말랭이)

 

 

 

막둥이가 요즘 자꾸 집에다가 오줌을 싸가지고.. 새 집을 사줬다.

그런데 아무래도 여름이라 시원한 쿨소재로 구매를 해보았는데

막둥이가 너무 좋아한다.

 

포장을 뜯자마자 어떻게 자기꺼 인줄 알았는지

깽깽발로 따라다니다가 내려놓으니

바로 올라가서 안내려온다 ㅋㅋㅋ

 

 

 

막둥이랑 산책하기 u_u

사람없는 숲길이라 답답한 줄도 풀어주었다.

그래도 멀리가지는 못하는 겁쟁이 막둥이 💛

 

 

 

어느날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막둥이가 너무 더울 것 같아서

새벽 1시까지 간식으로 유인하며

혼자 털을 깍여보았다,,

 

가족들이 보고는 기겁을 했다.

왜지? 난 귀여운데 ㅎ.,,

 

 

 

스트레칭 하는데

내옆에 누워서 따라하는 막둥이

ㅋㅋㅋㅋ 너도 스트레칭 하는거니?

털이 자세히 보면,,,,

좀 그렇긴 하다 ㅎㅋㅋㅋㅋㅋㅋ

 

 

 

언니가 막둥이 털 자른 사진을 보더니

못봐주겠다며 집에왔다.ㅋㅋㅋ

다시한번 2인 1조로 미용 A/S를 했다 🤣

와따~~ 깔끔해라 ㅎㅎㅎ

역시 언니 ..

 

 

 

하놔~~ 귀욤탱이 😍

누나 심장아포,,❤️

막둥이가 이렇게 쳐다보는 이유는...?

 

 

 

바로 이것 ㅋㅋㅋ

여름엔 수박이쥬~~

막둥이도 수박을 좋아해서 조금씩 나눠먹었다 :)

 

 

 

이놈스끼 더워죽겠는데

왜 자꾸 니 의자 놔두고 내 의자에 와서 껴 앉는거니 ~~~

아주 몸이 후끈후끈 난로가 따로없다 ㅋㅋㅋ

귀여운 스끼❤️

 

 

 

 

나보다 먼저 내 자리에 와서 누워있는 막둥이 

 

나의 오랜이웃 공수래님께서 막둥이의 근황을 요청하셔서

호다다닥 소소한 일상을 소개해 보았다 😌

 

우리 막둥이 이뻐해 주시는

모든 이웃여러분께 감사인사를 드려요 ~~ 💓

그럼 모두 막둥이 보고 굿나잇!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