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문화생활

요즘 빠져있는 취미생활- 밀린 드라마 영화 몰아보기-1

반응형

 

코로나로 할 수 있는 게 별로 없는 요즘.

9월 초 여름휴가를 시작으로 

밀린 영화 보기 릴레이 중이다.

 

 

 

 

영화인 줄 알고 봤는데 보니까 드라마였던.. 완전 완전 꿀잼 ㅠ

주옥같은 대사들이 많았던 드라마.

다음에 또 봐야지!

개인적인 평가 ⭐️⭐️⭐️⭐️⭐️

 

 

 

 

 

로맨스를 보고 싶어서 골랐는데

솔직히 그냥 그랬던 영화.

시간여행이라는 주제인데 그렇게 드라마틱한 전개는 없었던

무난했던 영화

개인적인 평가 ⭐️⭐️

 

 

 

 

애니메이션을 보고 싶어서 골랐는데

잘못 고름 ㅋㅋㅋ 약간 b급 애니 느낌.

그래도 나름 재밌게 끝까지 봄

개인적인 평가 ⭐️

 

 

 

 

액션 코미디 보고 싶어서 골랐는데

기대 이상으로 재밌었다.

마동석 연기는 언제나 좋다.

개인적인 평가 ⭐️⭐️⭐️

 

 

 


음악 관련 영화 좋아하는 편이라 한번 보고 싶었다.

남주 캐릭터가 좀 구리긴 하지만..

무난무난하게 봄.

개인적인 평가 ⭐️⭐️

 

 

 

 

친구랑 우리 집에서 본 영화

처음에 너무 지루해서 넘겼는데,

보다 보니 꽤 재밌어서 2편까지 봄

전형적인 하이틴 영화 느낌이라 약간 유치한 느낌이 있지만

풋풋한 귀여움이 나름 볼만 했다.

개인적인 평가 ⭐️⭐️

 

 

 

 

많은 사람들의 추천으로 한번 봐봄.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랑 비슷한 느낌?

하이틴 영화로 발랄하고 귀엽다.

개인적인 평가 ⭐️⭐️

 

 

 

 

 

줄거리도 모르고 라이언 고슬링만 보고 보게 된 영화 

큰 재미와 감동은 없었지만
라이언 고슬링의 연기는 매력적이었다.

개인적인 평가 ⭐️

 

 

 

 

 

엄마랑 같이 봄. 

엄마가 보다가 재미없다고 중간에 끄라고 했음 ㅋ

그래도 끝까지 봤는데 진짜 노잼 ㅋ

개인적인 평가 ⭐️

 

 

 

 

 

엄마랑 같이.

이 영화도 마동석만 보고 고른 영화.

마동석 연기는 역시나 웃겼다 ㅋㅋ

스토리도 나름 훈훈했던 영화

개인적인 평가 ⭐️⭐️

 

 

 

 

 

엄마랑

이거 진짜 대박 ㅠ 2번 봄.

권상우 원래 그렇게까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 영화 보고 완전 반함 😍

권상우는 정말 액션 코미디 연기를 잘한다

그리고 너무 매력적이다.

그리고 정준호와 이이경 황우슬혜의 조합과
연기들도 참 잘 어울렸다! 굿굿!

스토리도 재밌고, 배우도 좋고,
요 근래 본 영화 중 1등 ㅎ

개인적인 평가 ⭐️⭐️⭐️⭐️⭐️

 

 

 

 

권상우 나오는 영화 찾다가 보게 됨. 

성동일과 권상우의 조합도 최고..

영화에서 가장의 역할을 미루며

자신의 꿈인 탐정놀이를 하는
권상우의 모습이 꼴 보기 싫었지만

찌질찌질한 모습도 사랑스럽게 승화시키는
매력의 배우 권상우 최고!

스토리가 조금 약해서 별 빼기.

개인적인 평가 ⭐️⭐️⭐️

 

 

 

 

 

ㅎ 이것도 권상우 때문에 봤는데

이 작품은 스토리가 넘 노잼 ㅋ

그래도 권상우의 연기는 역시나 최고.

개인적인 평가 ⭐️

 

 

 

 

 

액션물 보고 싶어서 고른 영화.

내가 좋아하는 배우인 현빈이랑 유해진이 함께 나와서

그냥 믿고 봄. 스토리가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역시나 배우 빨 최고. 재밌게 봤다.

개인적인 평가 ⭐️⭐️⭐️

 

 

 

 

 

엄마랑 같이

음 조금 어설프고 유치한 면이 있었지만

그래도 동물을 더욱 사랑스럽게 바라보게 만드는 영화인 듯.

그렇게 재밌지는 않음

개인적인 평가 ⭐️

 

 

 

 

 

나문희 때문에 한번 봐 봄.

마음이 무거워지는 영화였다.

개인적인 평가 ⭐️⭐️

 

 

 

 

 

음악영화라서 봐 보았는데

그냥 쏘쏘 ㅋㅋ

비틀즈나 여기 나온 유명한 가수를 잘 몰라서

별 감동이 없었다 ㅎㅎ

그래도 재밌게 본 편이다.

개인적인 평가 ⭐️⭐️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오랜만에 찾아본 애니

스토리가 지루해서 약간 아쉬웠다.

역시 난 해피앤딩이 좋다.

개인적인 평가 ⭐️

 

 

제목이 옛날에 많이 들어본 영화라

호기심에 보았는데 여주인공이 너무 덜렁거려서 답답했다.

비현실적인 결말도 별로..

오랜만에 샌프란시스코 풍경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개인적인 평가 ⭐️

 

 

린제이 로한의 어릴 적 연기가 궁금해서 본 영화

너무 귀엽고 스토리도 감동적.

애니와 할리가 난생처음 아빠와 엄마를 만났을 때

괜스레 나도 눈시울이 붉어졌다.

말괄량이 쌍둥이의 사고 치는 모습도 so adorable😍

개인적인 평가 ⭐️⭐️⭐️⭐️

 

 

 

개인적으로 레이첼 맥 아담스 연기를 좋아한다.

스토리는 유치.. 순수하던 여주인공이 금세 변해서

순수한 척 뒤에서 수작을 벌이는 모습이 마음에 안 들었다.

마지막엔 해피앤딩으로 다시 착한 모습을 보여줘서 그나마 좋았다.

개인적인 평가 ⭐️⭐️

 

 

 

코미디 영화를 좋아하지만 이번 영화는 조금 약한 느낌이..

아이 필 프리티가 생각나는 스토리 전개지만

아이필 프리티가 훨씬 재밌다.

몰랐는데 보니까 피치 퍼펙트의 커플이 또 커플이 됐네.

신기하다 ㅋㅋ

개인적인 평가 ⭐️

 

 

상사들의 히스테리를 잠재우기 위해

서로의 상사를 이어주는 시라노 작전을 벌이는 비서들 이야기

상사들 이어주려다 결국은 자기들이 이어지는 이야기.ㅎ.ㅎ.

그냥 뻔한 스토리라 킬링타임용 

개인적인 평가 ⭐️

 

 

남자 주인공이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예일대 입학을 목표로 한다.

예일대 등록금을 위해 데이트 앱을 만들어 다양한 모습의 사람 행색을 하며

진짜 자신의 모습을 잃어간다.

예일대 에세이를 쓰며 자신의 모습을 꾸미고 감추다가

자기를 속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된다.

조금 뻔한 스토리 무난하게 볼 수 있었음. 

 

개인적인 평가 ⭐️

 

 

 

오랜만에 보는 내 취향 영화 ㅎㅎ

중간중간 한국인 비하 발언과 여성 비하 발언이

빈번하게 나와서 불편했지만

그 부분을 제외하면 완전 내 스타일 영화였다 ㅎㅎ

일단 아카펠라 영화라 중간중간 노래를 자주 부르는데

완전 흥미진진, 그리고 여자들의 우정을 귀엽게 그렸다.

시리즈별로 성장해가며 겪게 되는 현실적인 고민들도 살짝씩 다루며

캐릭터들의 성장과정도 볼 수 있어 좋았다.

그리고 가장 좋은 건 내가 좋아하는 해피앤딩 😌

개인적인 평가 ⭐️⭐️⭐️⭐️⭐️

 

 

오랜만에 옛날 감성을 느끼고 싶어서 본 영화

초등학교 때 귀여니 소설에 정말 푹 빠져있었는데 

영화 보고 실망했던 기억이 난다. ㅋㅋㅋ

지금 보니 풋풋해서 보는 내내 웃음이 났다.

정말 유치한 스토리지만 그 당시 울고 웃었던 감동이 느껴져

괜스레 뭉클해졌다. 나름 추억의 영화.

개인적인 평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