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한남] 라페름 Laferme, 슈퍼푸드로 건강한 한끼를 :>

반응형

 

지난 주말 점심으로 햄버거를 먹어서

저녁은 건강하게 먹고 싶어 찾아간 라페름.

 

라페름 Laferme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54길 32

운영시간: 매일 11:30~21:00

연락처: 02-790-6685

http://www.laferme.co.kr

 

내부 인테리어에 식물을 많이 배치하여

싱그러운 느낌이 난다.

푸르른 식물을 보니 절로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 :)

 

요기조기 식물 화분들이 많이 있었다.

나는 화분 키우기 힘들던데.. 

식물들이 아주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거 보니

관리도 잘해주고 있는 것 같았다.

 

리움에서 일하는 동생이 있어서 들은 말로는

라페름이 항상 웨이팅이 많다던데,

이날은 주말 오후였는데도 웨이팅이 없었다!

lucky :)☆

 

나무 빠레트를 이용하여 만든 테이블.

재활용 센스도 굿굿 :-)

 

사람이 별로 없어서 자리를 골라 앉을 수 있어 좋았다.

나는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았다 ㅎㅎ

 

라페름은 주문을 먼저 한 후 테이블을 잡을 수 있다.

물은 복도에서 셀프로 가져다 마셔야 한다.

 

다이닝 공간은 두 개로 나눠져 있는데,

한 곳은 이렇게 대형 테이블이 크게 배치되어 있어서

단체 손님도 식사할 수 있을 것 같다.

 

상부에 식물을 걸어 놓아서 

싱그러운 분위기 up!

 

한쪽 벽면에 거울이 있어서

이곳에서 식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포토존이 될듯하다.

 

라페름 메뉴판

SUPER FOOD, SUPER LIFE

 

여기저기 초록 초록해~~:)

 

주문하고 2-30분 뒤쯤 나온 음식.

우리는 아보카도 샐러드와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를 시켰다.

 

창가 쪽에 앉아서 자연광 받아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

 

아보카도 샐러드(15.8)

샐러드에 아보카도 슬라이스가 올라가고,

연어 큐브 조금이랑 구운 빵 한 조각이 나온다.

사실 특별히 와- 엄청 맛있다. ㅋㅋㅋㅋ

이런 느낌보다는 

음~ 건강해 ㅋㅋㅋㅋ

이런 느낌이다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내 몸을 위해 건강식을 먹어주는 거지..^^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19.5)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는 진짜 맛있었다!

아래 깔린 좁쌀 같은 게 쿠스쿠스라고 한다.

쿠스쿠스는 세몰리나에 수분을 가하며 둥글려 만든 좁쌀 모양의 파스타로, 북아프리카 마그레브(모로코, 알제리, 튀니지, 모라타니아, 리비아의 트리폴리타니아, 서사하라)에서 주식으로 쪄 먹는다. 마그레브의 동쪽 지역인 리비아의 사이레나이카(Cyrenaica)와 이집트, 멀리는 중동지역에서도 먹기는 하지만 그리 자주는 아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쿠스쿠스 [couscous] (세계 음식명 백과, 박성연)

음 ~ 아프리카 vibe~ㅋㅋㅋ

역시나 건강해지는 맛인데, 고소하고 식감도 재밌고 

내 입맛에는 잘 맞았다.

그리고 핵심은 치킨인데!

치킨이 엄청 촉촉하고 맛있게 잘 구워져서 너무 맛있었다 ♡

 

치킨 육즙의 비결은 조리법에 있는데,

진공 저온 조리법인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한다고 한다.

음식과 함께 조리법 소개가 적힌 카드가 함께 나온다.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포인트!

 

치킨을 쪼개면 아래에 구운 야채들이 깔려있다.

감자도 맛있고... 콩도 맛있다 ㅎㅎㅎ

 

처음 먹어보는 쿠스쿠스!!

먹다 보니 포만감도 장난 아니라

배가 많이 불렀다...

가끔은 내 몸을 위해

이런 슈퍼푸드를 먹어주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식사를 마치고 찾은 카페 사유

1층부터 꼭대기층까지 통으로 다 카페인 곳이다.

층별로 컨셉이 다르게 꾸며져 있다.

이날 체력이 좀 더 남아있었다면

이 카페도 열심히 찍었을 텐데..

아침부터 힘들게 돌아다녀서 

오후엔 블로거 모드 off..^^

 

우린 젤라또를 먹었는데

젤라또 JMT..:)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가격이 너무 황당했지만..^^;;

7000원..^^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