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풍동] 파스타 맛집: 헝그리 고스트 Hungry ghost

반응형

 

오늘은 풍동의 풍동고등학교 근처

맛집 한 곳을 소개하려 한다.

 

 

 

헝그리 고스트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251-6

운영시간: 매일 11:00~23:00 수요일 휴무
주말 11:00~24:00

전화: 031-901-5742

 

 

 

 

헝그리 고스트가 있는 블록은

브런치 메뉴를 파는 레스토랑/카페가

밀집되어 있는 

작은 음식점 블록이다.

 

 

 

 

옆에 많은 브런치 레스토랑이 있었지만,

여기가 맛있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오게 되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니 나쁘지 않았다.

 

 

 

 

다양한 마감재 조합 + 간접조명이

나쁘지 않아서 한컷 찍어보았다.

 

 

 

 

오늘은 우리 교회 중딩들과 함께 외식하는 날 ~^^

한 바퀴 돌며 사진 찍는 나를 기다리는 중 ㅋㅋㅋ

귀요미들..ㅎㅎ

 

 

 

 

헝그리 고스트 메뉴판.

가격대는 만원 중반대~

 

 

 

 

까르보나라 13.0 

 

우리는 파스타 두 개에 피자 한판을 시켰다.

 

 

 

 

비프 로제 14.0

 

 

 

고르곤졸라 피자 12.0

 

 

 

피자는 그저 그랬고,

파스타는 맛있었다.

 

개인적인 평가로는 파스타 먹으러 가기에는 나쁘지 않으나,

피자와 함께 먹으러 가기에는 조금 별로인 것 같다~

 

전체적인 음식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높은 것 같아서

재방문의사는 없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