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해외여행

2015년 겨울 뉴욕여행-6

반응형

 

셋째 날 오전

 

뉴욕에서의 마지막 날이었던 이날은

쇼핑으로 하루를 시작했다.

 

빽빽한 고층빌딩들.

내가 기억하는 뉴욕의 이미지-!

 

이날도 어김없이 전광판엔 NYC.

내가 사는 동내라고 생각했을 때,

전광판에 고양시.라고 뜨는 건데..

ㅋㅋㅋㅋ

하나도 멋지지 않은데, 왠지 모르게 NYC는 멋지다ㅜ

그리고, 샘성~👍🏻

 

건물 간판의 디자인도, 네온사인도

모든 게 내 눈에 새롭고 이국적이었던 뉴욕.

 

기타를 달아놓은 하드락 카페

건물의 문양과 캐노피에 달린 간판,

클래식과 레트로를 오가며 풍기는 이미지가 좋았다.

 

전광판에 내가~😍

부끄러워서 하트 안에는 못 들어가고...

 

Toys "R" Us

1466 Broadway, New York City, NY 10036-7309

 

조카 윤경이 선물을 사기 위해 들린 토이저러스

 

자유의 여신상 옷을 입은 바비^^

 

장난감 천국이었던 이곳❤️

 

샹들리에가 너무 귀여웠던 포애버 21

가격도 무지 저렴했다.

 

귀여운 미키마우스 보고 한컷. ㅎㅎ

 

낮에도 화려한 타임스퀘어 거리.

 

추워서 꼭 쥔 주먹..

바보같이 장갑을 안 가져간 나 ^^;

 

 

m&m

1600 Broadway, New York, NY 10019 미국

 

다음 목적지는 m&m스토어!

엄청 귀여워서 감동..☺️

 

 

알록달록 너무 귀여웠다.

이곳에서도 기념품 왕창 샀다😱

 

특이한 파사드와 간판들

뭐하는 곳이었을까 ㅎㅎ

 

엄청 큰 맥도널드 매장!

 

그리고 먹고 싶었던... Shake Shake!!

이때까지만 해도 한국에 쉑쉑 버거가 들어오기 전이라.

꼭 먹어봐야지, 하고 적어갔던 곳 중 하나. ㅎㅎ

 

엄청나게 긴 줄...

 

주문하고 받은 진동벨..ㅎㅎ

 

정말 맛있었던 버거와 치즈 프렌치프라이 :)

나 홀로 쇼핑과, 쉑쉑 버거 맛보기를 끝으로 오전 일정을 마치고

일행 언니와 만나기 위해 첼시로 넘어갔다.

 

Chelsea Market

75 9th Ave, New York, NY 10011 미국

 

첼시마켓은 실내형 식료품 마켓이다.

바로 이 전구로 휘감은 아치가 포토존.

 

 

기념샷을 그냥 지나칠 수 없지! 하고 찍은 사진.

어색한 표정과 손이 포인트ㅋㅋㅋ

 

 

첼시마켓은 100년 전에 지어진 버려진 과자공장이었는데,

개조하여 실내형 마켓으로 이용하여

유명한 관광지가 된 곳이다.

곳곳에 세월의 흔적이 묻어났다.

 

 

식료품부터 디저트, 와인, 옷 등

다양한 상점이 들어와 있었다.

 

 

열심히 찍고 있는 나 ㅎㅎ

 

첼시마켓에서 판매하는 젤리나 쿠키류는

디자인이 매우 귀여운 게 많았다.🤭

 

애주가인 언니는 와인가게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한 병 사고 말았었지..🤭

 

The Lobster Place

75 9th Ave, New York, NY 10011 미국

 

이날의 저녁 메뉴는 랍스터와 스시.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서 계산하면 

즉석에서 먹을 수 있다.

 

레몬과 오일이 함께 나온 랍스터.

나의 첫 랍스터 ❤️

 

아일랜드에 앉아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는 초밥.

 

이때까지만 해도 회를 먹지 못해서...

언니는 초밥을, 나는 롤을 먹었다.

으아 사진을 보니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게 참 맛있어 보인다.

 

롤!!!!

즉석에서 만들어 주셔서 바로 먹으니 더욱 맛있었던 곳.

기념품도 사고 배도 채우고,

추운 겨울에 관광하기 좋았던 첼시마켓이었다. 💛

 

Groove

125 Macdougal St A, New York, NY 10012 미국

 

밤이 되어서는 언니와 재즈바에 갔다.

음.. 검색 기준은 기억나지 않는데,

무튼 우리는 groove를 갔다^^

 

분위기도 좋고, 음악도 좋고

그리고 이런 밤문화가 생소하던 나에게

신선한 충격이었다.

 

이날의 안주는 나쵸와 감튀.

언니는 브루클린 라거, 나는 무알콜 룻비어

 

맛없었던 룻비어.

무알콜은 아는 게 룻비어 뿐이라 시켰던 거.. 우웩

 

재즈가 매력적인 음악임을 알게 되었던 밤.

 

전면 카메라가 매우 안 좋았던

나의 옛날 아이폰..

 

재즈공연 영상은 아래 포스팅 참조.

 

2015년 겨울 뉴욕여행-1

2015년 겨울 다녀왔던 생애 첫 해외여행기록을 적어보려고 한다. 가장 기억에 많이 남았던건..... 스트리트 음악과 밤거리......! 길거리에서 공연하시는 분들이 정말 수준급이시고.. 또 그 음악을 듣는 사람들도..

sotori3.tistory.com

 

헤어지기 아쉬워서

타임스퀘어 거리 한번 더!

 

나의 소중한 뉴욕 여행기 끝-!👏🏻

 

 

 

반응형

'여행기록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겨울 시카고여행-2  (22) 2019.10.13
2015년 겨울 시카고여행-1  (14) 2019.10.12
2015년 겨울 뉴욕여행-5  (19) 2019.03.31
2015년 겨울 뉴욕여행-4  (4) 2018.11.02
2015년 겨울 뉴욕여행-3  (0) 2018.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