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밤리단길] 화덕 피자 최고..ㅠ 앨리수피자 ellysoo PIZZA

반응형

 

오늘은 일산 밤리단길에 있는

화덕피자 맛집인 앨리수 피자를 소개하려 한다.

 

 

집 근처라 지나가면서 인테리어 새로 할 때부터 봤는데,

처음에는 사람이 없더니..

오픈한지 몇 개월이 지나고 입소문이 났는지

언제부턴가 웨이팅도 생기고

바글바글..

너무 궁금해져서 친구와 방문해 보았다.

 

 

우선 인테리어는 빈티지한 감성의 아메리칸 펍 스타일이었다.

 

 

시카고에서 봤던 펍 느낌이랑도 비슷.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다 ^^

 

 

천장에 자동차 번호판이 깨알로 달려있었다.

미국에 갔을 때 지역별 번호판 디자인이 달라서 

신기했었는데.. 재미있는 데코인 듯 ^^

 

 

피코크 그린 컬러와 오렌지 계열 투톤 벽이 

빈티지한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는듯 ^^

 

 

피자 메뉴판.

일러스트레이션 너무 귀여움. 🤭

모든 피자 반반이 가능하고,

우리는 맥앤치즈&감자로 시켜보았다.

 

일단 비주얼 합격!

노릇 바삭해 보이는 꼭다리 부분에 토핑 가득!!

사이즈는 사진이로 안담기지만 일반 라지보다 살짝 큰 정도..

 

드론 샷으로도 다 안담기는 피자

 

맥앤치즈 줄줄 흐르는 거 보소.. 

맛은 어떻구요?

완전 JMT..

 

 

짭쪼롬 + 고소인데,

너무 느끼하지도, 짜지도 않은 적당한 맛!

 

 

 

 

다음은 포테이토 피자!

 

 

포테이토 피자도 역시나 JMT....

왜 똑같은 포테이토인데 더 맛있는가 해서 살펴보았더니

감자 무스+ 감자 슬라이스가 얇게 썰어져 있어

식감도 좋고 풍미도 좋았다.

깊은 감자 맛은 느낄 수 있었다.

 

그렇지만 둘 중 하나 고르라면 나는 맥 앤 치즈를 고를 것 같다.

그리고 집에 가려는데 서빙되어서 나오던 앨리수 피자 냄새를 맡았는데,

와 배가 부른 상태인데도 냄새 너무 좋았다 ㅠ

다음번엔 맥 앤 치즈&앨리수 피자 반반으로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