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김포] 황제갈비 김포장기점: 가성비 무엇? JMT!

반응형

 

오늘은 김포 장기동에 있는 소갈비 집인

황제 갈비를 소개하려 한다.

 

 

조카를 데리고 오랜만에 놀다가

언니 전화를 받고 형부랑 조카랑 같이 밥 먹으러 가는 중 ㅎㅎ

 

처음에 장난으로 햄버거 먹는다니까 

단호하게 NO를 외치던 특이한 우리 초딩 ㅎㅎ

(밥이 좋다며)

요즘 초딩들은 인스턴트를 싫어하는가..

아님 내 조카가 특이한 것인가 ㅋㅋㅋㅋ

 

 

 

소갈비 먹으러 김포까지 왔어요 🖤

을매나 맛있을지 기대 기대.

 

 

 

특이하게 24시 식당이었다.

소갈비 24시 식당은 처음 보는 것 같다.

 

 

 

인테리어는 깔끔했다.

 

 

가격이.. 너무나 착했다 ☺️

삼겹살 1인분이 6900원이라고??

ㄷ.ㄷ..

 

 

 

우리는 냉면이랑 밥도 먹을것이기 때문에

3인 A세트를 시켰다.

 

 

 

반찬은 고기에 먹기 좋은 절임류와

장아찌 위주로 있었다.

 

 

 

드디어 고기 등장!

 

 

 

고기 먹을 때 계란찜에 밥 비벼 먹는 거 좋아하는 1인^.^

 

 

 

윤기 흐르는 거 좀 보세요.. 🤭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던 소갈빗살

 

 

 

초등학생 1명에 성인 3이었는데 3인 세트에 

식사+냉면 먹으니 

배부르게 먹고도 남았다.

 

맛있고 식당도 깨끗하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즐거운 식사를 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