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운정] 초밥 대맛집 추천!! 간가쿠스시

반응형

 

오늘은 파주 운정에 위치한

초밥 맛집인 간가쿠스시를 소개하려 한다.

 

 

 

점심때 파스타를 먹었더니

저녁은 깔끔하게 먹고 싶어서 정한 메뉴인 초밥!

친구가 전부터 초밥 맛집 찾았다고 

가자고~가자고~ 노래를 불렀던

간가쿠스시 ㅋㅋㅋ 드디어 다녀왔다 :)

 

 

 

일단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나무 슬랩을 잘라 상호를 붙여놓은 것이

눈이 띄었다.

 

 

 

천장과 바닥을 블랙 계열로 마감해

더욱 깔끔해 보이는 내부~

 

 

 

아파트 단지 근처에 위치한 음식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먹기 좋게 주로 4인 테이블로 구성되어있었고

블랙 스틸 프레임으로 칸막이를 해놓아

식사를 조용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놓았다.

 

 

 

 

아 귀여워라 고양이 ㅋㅋㅋ

웃고 있네 ^^

나도 안녕~~

 

 

 

우리는 바로 요리된 음식을 받을 수 있는 

아일랜드 테이블에 자리에 앉았다.

초밥집에 이런 아일랜드 테이블이 빠지면 섭하쥬?^^

 

 

 

젓가락에는

로고가 프린트된 종이를 이용해

잡아주어서 더욱 정갈한 느낌이 들었다.

 

 

간가쿠스시 메뉴판

 

금액대는 10개에 12500원으로 

무난 무난

 

 

 

반찬은 절임류로 깔끔~^^

먼저 나온 미소장국을 먹으며 

입맛을 돋우어 주었다!

 

 

 

이어서 나온 샐러드

이렇게 맛있는 샐러드 오랜만 ㅠㅠ

소스가 달달 짭짤의 적당함+고소..

그리고 계란초밥 위에 올라가는

달달한 게란까지 ㅠㅡㅠ

처음에 파인애플인 줄 알았다는..ㅋㅋ

초밥집이랑 잘 어울리는 계란 샐러드였다.

 

 

 

우리는 2인 이서 특만족셋트(38.0)를 시켰다.

마끼+샐러드+초밥 9종류*2개씩 +우동/야끼우동중 택1

우리는 야끼우동을 선택했다.

 

 

 

음~ 초밥에서 윤기 흐르는 거 좀 보세요..

연어 잘 못 먹는 내가 먹기에도

너무너무 맛있던 연어초밥까지..!

 

 

 

신기했던 초밥

바다 포도가 올라간 하얀 생선..

뭔지 말해주셨는데 까묵..^^;

식감이 오돌오돌 좋았다.

 

 

 

빠뜨릴 뻔 한 마끼 사진!

초밥이 8pc라 조금 부족하려나~?

했는데 나온 마끼 ㅋㅋㅋ 

완전 배 터지게 먹었다 ㅋㅋㅋㅋ

 

 

 

야끼우동은 2인부터 주문 가능하다.

 

 

 

샐러드에 초밥에 면까지 아주 골고루 먹었던 

특만족세트

 

집이 일산이라 조금 멀었지만

초밥뿐만 아니라 샐러드도 맛있고.. 야끼우동도 맛있고

친구 따라 온 보람이 있었던 간가쿠스시

운정 초밥 대맛집으로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