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막둥이일기

[일산] 애견 미용샵&반려동물 용품샵 '부스럭' 강아지 미용 후기!!

반응형

 

몇 달 전 겨울이 오기 전 올해 마지막 미용을 하러

막둥이를 데리고 애견 미용샵인 부스럭에 다녀왔다.

 

 

 

미용하기 전 산책 한바탕 신나게 하고~~

미용샵으로 들어가려는데 

눈치채고 안 들어가고 버팅기는 울 막둥이 😂

 

 

 

 

 

미용은 원하는 날 며칠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나는 주말 오전으로 예약을 했다.

 

 

 

 

 

부스럭은 애견미용샵인 동시에

반려견 용품 편집샵이기도 해서

다양한 애견용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강아지 방석, 산책 목줄 등..

여러 가지 용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해 놨다.

 

 

 

 

 

저 키친이라고 적힌 곳에서 

미용을 하신다.

 

 

 

 

 

다양한 애견 간식이~~0_0

울 막둥이가 좋아하는 간식..

 

 

 

 

 

강아지 옷도 행거에 걸어놓으니

진짜 애견 패션샵 같기도 하고..ㅋㅋ

잘해놨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막둥이를 맡기고,

말씀해 주신 시간에 찾으러 가니

마무리 중이었다. ㅋㅋㅋㅋ

내가 목욕시킬 때는 엄청 으르렁대고..

물려고 하는데 ㅠ 

엄청 얌전히 미용을 받고 있는 게 

배신감이 느껴지기도 하고..😩

신기했다 ㅋㅋㅋㅋ

우리 막둥이 의사 선생님도 물려는 개인데

강아지를 아주 잘 다루시는 것 같았다.

 

 

 

 

미용 끝!

제일 짧게, 얼굴은 곰돌이 컷!

넘나 귀여운 막둥이 ❤️

 

 

 

 

 

항상 미용할 때마다 듣는 이야기지만..

피부가 조금 안 좋다고..ㅠ

그래서 피부에 좋은 간식을 하나 샀다.

 

 

 

 

 

미용도 얌전히 잘하고~~

이뻐가지고 바로 하나 뜯어서 줬다.

ㅋㅋㅋㅋ 아주 얌전히 앉아있는 막둥쓰

 

 

 

 

 

엄청 잘 먹어요~~😀

 

 

 

 

ㅎㅎ 간식 먹이면서 주인아저씨랑 

이런저런 이야기 나눴더니

서비스로 사료 샘플 종류별로 넣어주셨다!!

오예! ㅎㅎ

 

 

 

집에 온 막둥이 ㅋㅋㅋㅋ

오구오구 이뻐라 

 

 

 

 

 

집이랑도 가깝고 앞으로 막둥이 미용은

여기 부스럭이다!

이렇게 얌전히 미용받는 거 처음 봄 ㅠ

항상 미용 끝나고 나를 기다리는 모습만 봐서

미용받을 때 어떨까~ 했는데

아주 잘 받고 있어서 안심이 들었다.

그리고 유리창 밖으로 구경도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