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막둥이일기

막둥이 일기🐶

반응형

 

모든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이라면 공감할 것이다.

강아지 한 마리 덕분에 특별할 것 없는 하루에

웃음꽃이 피어날 수 있다는 것,

이것이 소확행이 아닐까 싶다. ☺️

 

 

 

 

일하고 있는데 엄마가 보낸 톡에

급 힐링... 🐶💓

 

 

 

잘시간에 나가라고 할까봐 애교부리는 막둥씨..내 자리에 앉아있는 막둥씨.. 나가라는 말을 못들은척 앉아있는 막둥씨..

 

 

ㅋㅋㅋ 이건 내가 언니한테

우리 집에 놀러 오라고 유인 톡을 보냈더니,

언니가 웃기다고 인스타에 올린 카톡 캡처본 ㅋㅋㅋ

때로는 이렇게 강아지를 이용해 가족을 불러들이기도..

(카톡 받고 다음날 집에 옴 ^.^ ㅋㅋㅋ)

 

결혼하고 나서 막둥 앓이 중인

언니의 요청에 의해 오늘부터 조금씩

막둥이의 하루를 적어보려 한다🐶

자주 올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소중한 우리 막둥이와의 추억이 되길 바라며

조금씩 적어보아야겠다 🤔

 


 

막둥이는 애기처럼 구석진 곳,

어디 아래에 들어가는 걸 좋아한다.

요즘 엄마가 막둥이의 방석을
빨래걸이 아래에 놔줬더니

이 자리가 마음에 들었는지 여기를 떠나질 않는다 ㅋㅋ

 

 

 

막둥이의 새로운 아지트, 빨래걸이 아래

 

 

퇴근하고 집에 오면 예의상 와서 꼬리 흔들고 

뽀뽀해주고 아는 척 좀 해준 다음

이 아지트에 앉아서 내 방에 오지도 않는다.

ㅋㅋㅋㅋㅋ

원래는 내 방에서 안 나가려고 으르렁댔는데..

저 아지트가 엄청 아늑하고 좋은가보다 ㅋㅋ

 

 

 

여기 앉아서 창 밖에 지나다니는 사람들한테

짖고 으르렁 대고 대장놀이하는 막둥이 ㅋㅋ

왜 저래 진짜.. 쎈 척 쩔어쩔어..ㅋㅋㅋㅋㅋ

 

삼고초려하여 방에 데리고 들어왔는데,

잠깐 사이 보니 없어서 찾아보니

깜깜한 거실 아지트에 누워있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오라고 할 때는 안 오다가

잘 시간 되니 내 방으로 들어오네..^^?

잘 시간에는 나가야 하는데...

다시 니 방으로 가라 청개구리 막둥씨^^

 

 

막둥이 또 다른 아지트. 내 책상 아래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