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막둥이일기

막둥이 목욕했어요 🐾

반응형

이번 주는 너무 바빠서..

막둥이 산책을 못 시켜줬다.😥

그래서 어제는 늦게 들어왔지만 

산책 대신 목욕을 시켜줬다.

 

 

 

목욕을 마치고 드라이 룸에 넣어놓고

나도 씻으러 간다.

다 씻고 와서 털 빗어주면

거의 다 말라있다!!👍🏻

 

처음에는 드라이기로 말려줬는데,

드라이기 소리가 너무 커서

막둥이가 스트레스받아하는 것 같고

너무 으르렁대고 싫어해서 털 말리면서

막둥이한테 물릴뻔하기도 하고..

거의 전투에 가까웠는데,

드라이룸을 구매한 이후로는 털말리는게 너무 쉬워졌다.

(ppl 아닙니당..ㅋ)

게다가 막둥이가 드라이룸을 좋아한다 ㅋㅋㅋ

가끔 털이 다 말랐는데도 안 나오고

안에 머물러 있기도 한다 ㅋㅋ

 

 

 

이렇게 구멍이 뚫려있어서

밖에도 볼 수 있고, 공기도 통한다.

 

 

 

나도 샤워를 하고 나왔더니

털이 어느 정도 말라있었다.

이 구멍에 손을 넣을 수 있어서 털 빗어줄 수 있다.

막둥이 빼꼼 ㅋㅋㅋㅋㅋㅋ

 

 

털 빗기 싫어하는 막둥 씨 ㅋㅋㅋㅋ

막둥이는 빗질을 별로 안 좋아한다 ㅋㅋ

손 넣어서 털 빗기는 실패..

너무 피해서 조금 빗다가 말았다.😅

 

 

 

복슬복슬 다 말랐다 ㅋㅋ

머리는 산발을 해가지고..

털도 안 빗고 요놈..🤣

 

 

 

등을 다 빗고 배를 빗기 위해

빵야를 시켰다 ㅋㅋㅋㅋ

빵야 중인 막둥이 ㅋㅋㅋㅋ

웬일로 말을 잘 듣는다.

  

 

한참 빗다가 도망 ㅋㅋㅋㅋㅋ

식탁 아래로 들어가서 나 쳐다보기

'나 잡아봐라' 하는 거처럼

도망가서 나를 한번 보고 

다가가면 또 도망가고 그런다 ㅋㅋㅋㅋㅋ

꼬리 흔들면서 장난치기ㅋㅋ

으 약 올라 😠

 

 

 

인형으로 유인해보기 ~~ 

응.. 실패.. ㅎ

 

 

 

ㅎㅎ 나름 털을 다 빗고 청소기를 돌리는데

청소기를 무서워하는 막둥이는

멀리 도망가서 나를 슬쩍 쳐다본다

ㅋㅋㅋㅋ

 

 

 

사람 같아..

표정 왜 저래 증말..

사랑스럽고 난리..💓

 

 

 

재밌어서 막둥이한테 청소기 돌리면서 다가가니

후다다닥~~ 방으로 ㅌㅌ

ㅋㅋㅋ 인형 다리는.. 막둥이가 

잘근잘근 씹어먹어서 마이 아퍼보임..

 

 

 

빼꼼 👀

 

 

 

청소까지 마무리하고 

내 침대에서 껌딱지처럼 딱 붙어 누워있다🐶

 

다음 주엔 꼭 산책시켜주게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