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막둥이일기

[일산] 애견 미용샵, 멍 스타일에서 막둥이 미용하고 왔어요 :)

반응형

 

막둥이가 추위를 많이 타서

지난번 미용을 한 후 날이 추워져서

털을 그대로 계속 길렀었다.

그런데 원래 말티즈는 털이 많이 안 빠지는 종인데,

막둥이의 털이 엄청나게 빠지기 시작했다..

감당이 안 되는 털갈이에 

이제는 때가 됐다 싶어 미용을 하러 다녀왔다 :)

 

 

지난번에 갔던 부스럭이

라페스타로 이전했는데, 안타깝게도

라페스타에 확진자가 다녀간 바람에

무서워서 다른 곳을 예약했다..ㄷ.ㄷ..

 

 

 

오늘 막둥이와 갈 미용샵은

주엽동에 있는 멍스타일!

미용을 하고 목욕도 할 것이기 때문에

산책은 미용하기 전에 해주었다.

 

 

 

드디어 도착한 멍스타일 ㅋㅋㅋ

이름부터 너무 귀여웠다. ㅋ

 

 

 

미용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다.

 

 

 

한 가지 좋았던 점은

다른 곳은 보통 애기 이름을 물어보고

1시간 뒤에 오세요~ 하는데

이곳은 선생님이 일단 막둥이와 친해지는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보호자가 보는데서

미용을 자연스럽게 시작하셨다 ㅋㅋㅋㅋ

 

 

 

나 보고도 낑낑 대지도 않고 

너무나 늠름하게 미용 중인 막둥이 

ㅠㅡㅠ 다 컸구먼 이제..

 

 

 

ㅋㅋㅋㅋㅋ

우리 집에도 저 애견용 바리깡이 있는데

막둥이 3살 때였나..

언니랑 막둥이 털 밀어 본적이 있는데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구나 싶었다.

 

 

 

몸을 1차로 밀고 샤워하면서 귀 청소까지!

 

 

 

목욕도 깔끔하게 ~~

거침없는 비누칠에 놀랐지만

깨끗하게 헹궈주셔서

보는 내 속이 다 후련했다 ㅋㅋㅋ

 

 

 

드라이기 소리가 너무 클까 봐 

귀마개용 워머를 씌우고 털을 말려주셨다.

 ㅋㅋㅋㅋㅋ

털 말리면서 추웠는지.. 힘들었는지..

바들바들 떠는 게 안쓰러우면서도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ㅋㅋㅋ

마무리 하고는 손톱도 깎아 주셨다.

이때부터 조금 힘들었는지 

낑낑대기 시작했지만 😂

그래도 무사히 미용을 잘 마무리 했다.

 

 

 

짠!!

미용 끝난 모습!!

막둥이 회춘했어요 :)

집에서 가져온 담요로 돌돌 말아서

안고 집으로 돌아왔다.

 

털은 6mm로 잘랐고, 얼굴은 가위컷을 했다.

선생님이 털 6mm는 추가 비용이 드는데

서비스로 해주셔서 35000원만 받으셨다.

 

10시에 샵에 도착했는데, 

미용 모두 끝나고 보니 12시 반이었다.

미용 시작 전 친해지는 시간도 갖고,

꼼꼼히 봐주셔서 오래걸린 것 같다 ^^

이렇게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보고 있으니

고생하신 선생님께 너무 감사했다.

너무 친절하시고,  미용 끝난후

선생님이 주신 간식도 잘 받아먹고

꼬리 흔드는거 보니 스트레스도 많이 안받은듯해서

더욱 믿음이 갔다 :)

주엽의 멍스타일은 앞으로 자주 갈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