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막둥이일기

[전시] 반려동물 박람회 프리미엄 펫쇼: 일산 고양 꽃 전시관

반응형

오늘은 우리집 막둥이와 언니와 

함께 다녀온 프리미엄 펫쇼 리뷰를 써보려 한다 >_<


블로그 진출한 우리 멍멍이

처음 인사드려요 안녕하세요♡


Premium pet show 프리미엄 펫쇼

장소: 고양 꽃 전시관 (일산동구 호수로 595)

기간: 2018.11.2~4일

주최: 더윤컴퍼니, 한국애견협회

문의: 02-6012-8577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알만한 전시!

반려동물과 관련한 다양한 물품을 

구경하고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전시이다.


더불어 애견 동반 가능 전시이므로

다양하고 귀여분 댕댕이들을 구경 할 수 있는

황금 찬스이기도 하다.. ☆


낙엽 밝고 시크하게 워킹 중인 막둥씨..


입구에서부터 러버를 만났다..

아고 신나라 ♡


오랜만에 누나들이랑 가을 낙엽 밟으며

산책도 하고, 친구들 만나서 인사도 하고 :)

 

반려동물 박람회는 고양 꽃 전시관에서 진행중이었다.

입구에 줄서있는 주인님들 보이시는지..?


입구에서 만난 엄청 잘생긴 개..

이건 강아지가 아니여. 개여..^^;

훈개.

그나저나 막 주인님들 캐리어 끌고 오셨던데..

우리만 너무 산책 모드로 왔나 싶었다.. ^^;


여우 닮은 강아지!

다른 집 강아지들은 모두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었다. ^^


사자 가방맨 쪼꼬미.

이 쪼꼬미가 기가 얼마나 쌘지

우리 강아지가 꼬리 내리고 도망가고

내 다리에 딱 붙어서 숨는데 얼마나 웃기던지...



강아지 포토존!

패션리더 말티즈 두마리 


다른 강아지들은 

멋진 꼬까옷 입고 왔던데..

우리 막둥이만 알몸으로 갔쩌여

누나들이 미아내여.. ㅠㅠ

옷좀 사줘야겠다..ㅋ


장미 포토존에서 만난 핑크공주 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사랑스럽.. ♡



별 신기한 용품들을 많이 팔고 있었다.

정신을 차리지 않으면

홀려가지고 카드를 긁을 수 있다.


너무 귀여운 강아지 옷 가게를 발견했다.


이 가게에서는 두 마리의 마스코트 강아지가 있다.

바로 이 아이와


이 아이. ♡


너무 잘생긴 훈개.. :) ♡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난 털 망토 발견.

 

그리고 달마시안도 !!!!

너무 이쁘다.

몸집이 커서 그런지 입마개를 했다 ㅠㅡㅠ


코카스파니엘인가. 

너무 사랑스럽다 ㅠㅡㅠ ♡


누워있는 자태를 보소..

털도 윤기나고.. 너무 이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에 거는 타이.

아 귀여워 귀여워 ♡


강아지 사진을 찍어서 핸드폰 케이스로 만들어주는 부스.

신기했다!!


그리고 증멍사진.

너무 재치있고 웃겼다.

돈만 많았다면 하나 찍고 싶었는데..

금액이 조금 비싼 관계로 패-스..


한켠에 강아지 놀이터


전시를 다 둘러보고 사람들이 왜 캐리어를 끌고 왔는지 알았다.

정말 맘먹고 오면 살게 너무나도 많았다.

ㅋㅋㅋㅋㅋㅋ우린 몸과 지갑을 가볍게 온 관계로 ^^

수제 간식 하나만 사서 왔다.


집가는 길에 만난 러버 2..


은행나무가 너무 이쁘게 드리워져있는 길



★막둥이 화보 촬영중★


누나가 돈은 없지만..

증멍사진 정도는 직접 찍어줄 수 있어!!


개멋짐.


개시크.



개귀염.

(눈꼽 좀 떼줄걸..^^:)


그러나 현실은

바둥바둥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만 내려조라!'


큰누나랑 한장 ♡


작은누나랑 한장 ♡



막둥이랑 인생샷 ♥



주말 아침 댓바람부터 달려나온 보람이 있었다 ♥


마지막으로 갈대와 함께.... :>

 

좋은 콧바람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