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내맘대로 요리노트

평일 저녁, 퇴근 후 냉장고 털어 혼밥하기 :)

반응형

 

오늘은 약속없는 날.

퇴근하고 곧장 집에왔다. 👏🏻

 

그런데 저녁을 해 먹기가 너무 귀찮았다..

집에 아무도 없고 혼자 밥을 차려먹어야 하니

라면이나 끓여먹을까~ 하다가

요즘 비염때문에 코랑 목이 별로 안좋은데

건강을 챙겨야 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다 때려 넣어

비빔밥을 만들어 보았다 😌

 

귀차니즘을 이겨내고 혼밥을 정성스레 차려먹는

내가 기특해서 오늘은 특별히 포스팅으로 남기기~

 

 

 

냉장고에 무채도 있었지만

오늘은 심심하게 먹고 싶어서 패스 하고

숙주와 버섯볶음이랑 샐러드를 좀(많이??) 넣었다.ㅋㅋㅋ

 

 

 

그리고 내 나름의 정성을 더해

햄과 계란 후라이도 추가해 주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는 비빔밥용 고추장 살짝 올리기.

다 때려 넣어 놓으니.. 개밥 같아 보이긴 하지만 😅

나름 고심하여 만든 햄야채 비빔밥....🙂

 

 

 

맛은..?

나름 조화로운 맛이었다 ㅎㅎ 

오히려 밥먹기 싫을때 정성스럽게 요리(?)를 하니

밥맛도 살아나고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

 

 

 

밥을 다먹고 식탁위에서 엄마가 사다준 메모지를 발견했다.

내가 여행간다니까 어디서 이런걸 사오셨다 ㅋㅋㅋㅋ

귀여운 우리 엄마 ㅋㅋㅋㅋ 

옛날에 내가 여행갈때 여행노트 쓰던걸

기억하셔서 사오셨나보다..

이번에 여행을 간다면 또 써보아야지..

메모지를 보니 또 꼬여버린 내 여행이 생각나서

살짝 심란하지만..! 너무 우울해 하지 말고,

더 좋은 방법을 고민해 봐야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