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정발산] 계단라멘: 일본식 정통 라멘집 진심 JMT.

반응형

 

지난번 익선동에서 먹었던

라멘이 조-금 아쉬워서

맛있는 라멘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머릿속에 동동 떠다니던 차에

실장님이 오늘은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면서

밤리단길 근처에 라멘집이 있다고 해서

차를 타고 다녀왔다 :)

오오오!

 

 

내가 여기에 이런 집이 있었냐고 놀라니까

실장님이 맛비게이터가 여길 몰랐냐며

오히려 놀라셨다 ㅋㅋㅋ

그래요! 첨봤어요! 이것은 like 유레카?!

 

 

 

일산의 웬만한 맛집은 다 가본 것 같은데

새로운 맛집을 방문할 생각에 설렜다 ㅋㅋㅋ

 

 

 

시간을 그래도 잘 맞춰서 왔는지

웨이팅이 없는 타이밍에 와서

1번 대기로 실내에 있는 손님들이

식사가 끝날때까지 기다린 후 

들어갈 수 있었다.

(그래도 라면이라 그런지 금방 드신다.)

 

 

 

테이블 정리까지 한 후 

직원의 안내를 따라 들어갔다.

실내는 그리 넓지 않다.

 

 

 

아기자기한 군데군데 소품들을 볼 수 있다.

 

 

 

우리는 가운데 테이블 쪽에 자리를 잡았다.

티슈 위에 올려져 있는

귀여운 산타가 눈에 들어왔다^^

 

 

 

밀크티도 판매중이었는데

내가 지갑만 들고 갔다면..

하나 구매하고 싶었다 ㅎㅎ

 

 

 

테이블에 앉아보니 불편한 점이 있었다.

테이블과 맞지 않은 의자 ㅠㅠ..

테이블 다리 간격보다 의자 다리 간격이

넓어서 테이블에 쏙 들어갈 수 없었다.

흠.. 살짝 맘에 안 들었지만

오래 먹을 음식은 아니기에

마음의 위안을 삼고 라멘을 기다렸다.

 

 

 

우리는 모두 메인 라멘인

계단 라멘을 시켰다.

육수의 진함을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린 모두 진한 맛을 시켰다 ㅋㅋㅋ

(싱거운 거보단 짠 게 낫다 주의데스요)

 

 

 

그리고 항상 라멘 먹을 때면

고기가 아쉽기 때문에

1000원을 더 주고 차슈를 추가했다.

 

 

요즘 정말 맛있는 라멘집 찾기 힘들다~

싶었는데 요 근래 먹은 라멘 중 제일 맛있었다..+_+..

진심! 감동하며 먹었다.ㅠㅠ

이렇게 가까운 곳에 맛집이 있었다니..

 

 

 

계란 노란 거 좀 보세요..

노란 반숙 계란이 반 개도 아닌

한 개가 통째로 들어있다!

 

 

 

한참을 먹다가 발견한

계단 라멘 맛있게 먹는 법!

라멘 먹다가 비법 매운 소스를 넣으면

매콤한 라멘으로 변신한다고..

 

 

 

매운 것을 좋아하는 우리는 모두 

비법소스 한 스푼씩을 넣어보았다.

 

 

 

이것도 나쁘지 않았다.

칼칼하니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다.

그렇지만 나는 넣기 전인 순수한 국물이

더욱 마음에 들었다. ㅎㅎ

다음부터는 거의 다 먹은 후에 소스를 넣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