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막둥이일기

버거킹 독퍼 Dogpper 먹여봤어요 :) 엄청 잘먹네요🖤

반응형

 

얼마 전 친구가 버거킹에서

독퍼를 받아와서 선물로 주었어요 :)

막둥이 땡잡았다~ 💓

 

 

뭐 워낙 가리는 거 없이 

다 잘먹는 편이라 걱정은 안 했지만

막둥이가 가끔 사료를 바꾸면 가릴 때가 있어서

이 와퍼는 잘 먹을까 궁금했다.

 

 

 

더보기

※독퍼 주의사항

1. 독퍼는 반려동물 간식입니다. 식사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권장 섭취량을 지켜주세요.

2. 습기나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되지 않도록 보관하시며, 개봉 후 서늘한 곳에서 보관해주세요.

3. 보통 3개월 이상 반려견부터 취식 가능하나 1년 미만의 강아지의 경우 체구가 작은 견종 또는 노견에게 급여 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막둥이는 워낙 잘 먹어서..

이거 먹는다고 밥을 안 먹는 일은 없을 것이다..

 

 

 

나름 성분도 괜찮아 보였다.

쌀가루까지 들어갔다고.. 👍🏻

 

 

 

드디어 독퍼를 개봉하였다!

독퍼 포장 안쪽에는 

kg당 1일 권장 급여량을 적어놨다.

우리 막둥이는 4~5kg 정도 되니까 2개 이하인데,

어차피 독퍼 한 상자에는 2개가 들어있다.

 

 

 

ㅋㅋㅋㅋㅋ

귀신같이 냄새를 맡고

앞에 앉아있는 막둥 씨..

 

 

 

킁킁대며 탐색 중

'이거 내껀가.. 킁킁'

 

 

 

'누나 그거 내꺼애오?'

 

 

 

내 손에 들은 독퍼에서 눈을 못 떼는 ㅋㅋㅋㅋ

 

 

 

독퍼를 바라보는 애절한 눈빛 😳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길었다.

내년까지네..

 

 

 

간식 주기 전에 손이랑 빵야하기 🤣

이럴 때만 엄청 말 잘 듣는 갱얼쥐..

 

 

 

진짜 잘 먹는다 ㅋㅋㅋㅋㅋ

막둥이가 독퍼 먹고 있는 거 보고 있으니

개 먹방이 이런 거구나 싶었다 🤣

 

 

 

다 먹고 내방 와서 개뻗은 막둥씨 ㅋㅋㅋ

 

 

막둥이의 독퍼 먹방을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영상을 시청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