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내맘대로 요리노트

집에서 밥먹기 귀찮을 때!? 비빔밥 슥슥 비벼먹기~

반응형

 

요즘 퇴근하고 집에 항상 하는

또 하나의 고민이 생겼다..

'뭐 먹지..?'

오늘은 세상에서 제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국인의 음식인 비빔밥을 먹기로 결정!

👏🏻👏🏻👏🏻

 

 

밥이 없어서 도착하자마자

쾌속 취사로 밥하기!!

 

 

 

비비기 쉽게 국그릇보다 좀 더 큰 그릇에

밥을 먹을 만큼 덜어주었다.

비빔밥은 재료를 이것저것 넣다가 보면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질 수 있으므로..

욕심을 금물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구운 야채를 좋아하기 때문에

전에 반 먹고 담아두었던 반개를 꺼내서

살짝 볶아줬다.

 

 

 

그다음은

냉장고에 있는 나물 반찬 잔뜩 투하~

반숙 계란 프라이도 올려주었다.

 

 

 

파김치에 꼬들빼기가 간이 쌔기 때문에

고추장은 생략하고 참기름은 한 바퀴 둘러주었다 :)

 

 

 

반숙을 가를 때는 소소한 행복이.. 😌💓

조금 짜겠다 ~싶었는데

구운 양파와 밥이랑 계란이 있어서 

간이 딱 맞았다 ^-^

 

퇴근 후 요리하기 귀찮은데 배는 고플 때!

냉장고 털어서 비빔밥 어떠신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