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일산] 파티룸 '비밀의 다락방' 브라이덜 샤워 대만족 :)

반응형

 

지난주에는 오래 알고 지낸 지인 커플이 결혼을 한다 하여

친구들끼리 모여서 브라이덜 파티를 준비했다.

원래 브라이덜 파티는 신부 파티이지만,

우리의 파티는 특별히 브룸(신랑)도 함께 하였다 ㅎ_ㅎ

 

브라이덜 파티를 준비한 곳은

일산 정발산에 새로 생긴 '비밀의 다락방'에서 하게 되었다.

 

비밀의 다락방 근처에 있는 공간 대여 공간인

바리숨과 금액이 비슷해서 둘 중 고민을 했지만

비밀의 다락방에는 옥상에서 캠핑이 가능해서

식사로 바비큐를 하기 위해 이곳으로 고르게 되었는데.

우리의 선택은 아주 현명한 선택이었다.🤭❤️

 

 

 

 

 

사장님께서는 예약을 하면 카톡으로

정확한 이용시간 및 입금 금액, 

청소 보증금 및 결제 계좌 등을 안내해 주신다.

 

그리고 브라이덜 파티를 한다고 하면 그에 맞는 소품

사장님께서 직접 꾸며 주시는데~ 사전에 어떤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어떻게 꾸밀 것인지 사진을 보내주신다 ^^

 

 

 

 

 

짠~ 문을 열고 들어가니 오늘 우리의 파티가 이루어질

뽀샤시한 공간이 뙇!

 

하.. 작년 다른 친구의 브라이덜 때는

집에다가 꾸미느라 풍선 사서 불고.. 붙이고..

테이블 세팅하고.. 아주 분주하게 힘들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역시 자본주의.. 참 좋다 ㅎㅎ

알아서 이쁘게 세팅까지 해주시니 참으로 편리하도다..😭

 

 

 

 

 

파티룸에 들어와서 제일 놀란 것은

어마어마한 파티 테이블 크기였다 ㄷ..ㄷ..ㅋㅋㅋㅋㅋ

바깥 테라스까지 하면 

50명은 들어올 수 있겠는데..?

 

 

 

 

 

옥상 테라스에 나가보니 바닥에는 초록초록 잔디

하늘에는 로맨틱한 어닝이~~🌤

 

 

 

 

 

한 바퀴 휘릭 둘러보고 파티 준비를 위해 다시 안으로 들어왔다.

주방은 오픈 키친으로 되어있고,

11자 싱크대와 냉장고, 가스쿡탑과 개수대가 마련되어 있어서

간단한 조리도 가능했다.

 

 

 

 

 

주방에는 뜨거운 물이 나오는 정수기와 와인잔,

국자 등 간단한 조리 도구 등이 비치되어 있었고,

 

 

 

 

가스레인지 오븐과 냉장고, 커피머신, 토스트기

심지어 제빙기까지 마련되어 있었다 ㅇ_ㅇ

다른 건 그저 그랬는데 제빙기에서

감동 마음 찡... 💓

 

 

 

 

 

전자레인지, 밥솥, 에어프라이기도 있고

냄비와 프라이팬도 다 준비되어 있었다.

 

 

 

 

커트러리도 유아용과 어른용 두 가지로 ~

 

 

 

 

 

주방에 없는 게 없는 듯했다.

생각보다 더 많은 것을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우리의 테이블 세팅은 

레터링 케이크와 쿠키, 젤리뿐이었지만

귀여운 3단 트레이촛대 전구 덕분에

화려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었다.💓

 

 

 

 

 

그리고 오늘의 귀여운 인싸템 ㅋㅋ

반지 풍선 ㅋㅋㅋ

 

 

 

 

 

예랑님 반지랑 신부를 양손에 안고

행복에 겨운 포토타임 ㅋㅋㅋㅋㅋㅋ💓

 

 

 

 

 

신랑이 장난끼가 많아서 사진 찍을 때 너무 웃겼다ㅋㅋ

웨딩 사진 찍은 짬이 있어서 그런지

둘이 사진도 아주 자연스럽게 잘 찍었다 ㅋㅋㅋ

이제 거의 커플사진 프로 수준..^^

 

 

 

 

 

여자들끼리도 한 장, 아니

100장 정도(?) 사진도 찍구ㅋㅋㅋㅋㅋ

 

 

 

 

 

메인테이블 옆에 마련된 또 하나의 포토존

 

 

 

 

 

지금 아니면 언제 찍어보겠나! 하고 

이런 유치뽕짝 귀여운 컨셉 사진도 찍어 보고 ㅎㅎ

 

 

 

 

 

다 같이 모여서 건배!!

 

 

 

 

 

지금처럼 행복한 두 사람의 결혼생활을 위하여

Cheers❤️

 

 

 

 

 

한참을 우리끼리 사진 찍고 놀다가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기념사진을 찍어주신다고 하셨다.

그냥 카메라로 찍어주시는 줄 알았는데..

조명 반사판도 있고 진짜 제대로 찍어주신다..ㄷ.ㄷ.

 

 

 

 

 

크 역시 dslr이 다르긴 다르다. ㅎㅎ

사장님 최고..ㅠ 감사합니다!

 

 

 

 

 

어느 정도 실내 파티를 마친 후

사장님께 바비큐 준비 좀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리니

(사전에 이용한다고 말씀드림)

옥상에다가 테이블전기 그릴 2대를 설치해 주셨다.

 

 

 

 

 

여기서 또 하나의 감동 포인트는

저 파란색 벌레 퇴치 기구 🤭

와 여기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다고 하셨는데

입소문 나면 장난 아니게 장사 잘되겠다 싶었다.

우리가 생각하지도 못한 부분까지도 섬세하게 준비해주셔서

정말 불편한 것 1도 없이 편히 놀다 갈 수 있었다.

 

 

 

 

 

음식을 조금씩 준비한다고 했는데

하다 보니 또 거하게 한상이 차려졌다 😅

못 말리는 큰손들 ㅋㅋㅋ

 

 

 

 

 

인원이 8명이라 불판 두 개로 스피드 하게

고기를 구워주었다😌

 

 

 

 

 

버섯이랑 김치도 올려서 구워 구워!

 

 

 

 

집 가까운 사람들이 들고 온 사이드 메뉴들 ㅎㅎ

옥수수콘 요리는 나의 픽!!

 

 

 

 

 

이게 행복 아니겠나요 흐흐흐

 

 

 

 

 

얼음 동동 띄워서 치얼스~~

 

 

 

 

 

어느 정도 고기를 먹다가 마무리로 라면을 끓여주었다.

혹시 몰라서 집에서 냄비도 하나 들고 왔었는데

마침 파티룸에 큰 라면 냄비가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진짜 놀랐다. 이런 것까지 있을 줄이야 하고.ㅋㅋ

 

 

 

 

 

크.. 물 조절 기가 막히게 했다.

 

 

 

 

 

라면을 4개 끓일까 3개 끓일까로 논쟁이 많았지만..

결국 3개를 끓이자고 했으나

물 조절할 때 그냥 내가 4개 끓여버림..ㅠㅠ

그런데 역시나 남겼다. 역시.. 3개가 딱 좋았다.

역시나 언제나 모자라게 먹는 게 좋은 것 같다.

 

 

 

 

 

구운 김치와 함께 라면 한 사발로

오늘의 브라이덜 캠핑은 마무리~~

 

파티에 온 친구들이 모두 여기는 어떻게 찾았냐며

다들 정말 만족스러워했다.

 

일산에 파티룸을 찾으신다면~ 

넓은 공간에 야외 바비큐도 가능한

'비밀의 다락방'을 강력 추천드려요 ~~😋

 

-본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인 사비로 이용한 내 돈 내산 후기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