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밤리단길] 필모어 Fillmore 오랜만의 식사 후기.

반응형

 

지난주에는 오랜만에 밤리단길 필모어에서

저녁 약속이 있어서 다녀왔다.

 

 

 필모어는 밤리단길에서 조금 금액대가 있는곳이라

자주는 못가고 2년 전 생일 때 한번 가고는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다.

오랜만에 오니 식당외관과 인테리어를 변경해서 

못알아보고 지나칠 뻔했다 ^^;;

 

 

[일산] 밤리단길 분위기 좋은 필모어 (Fillmore)

​ 얼마 전 내 생일과 9월 말에 생일인 친구와 함께 생일파티를 했다. 이번엔 특이하게 항상 만나는 대학교 친구 둘과 가장 친한 고등학교 친구 한명과 함께 했다. 내 생일 당일인데다가 여러가지 상황상 배려를..

sotori3.tistory.com

 

내부는 테이블 구성이 크게 변했다.

옛날에는 큰 테이블이 하나 있고

주변에 작은 테이블 몇 개가 있었는데,

지금은 큰테이블 대신 모두 작은테이블로 배치해놓았다.

 

 

 

 

내부 분위기는 개인적으로

옛날이 더 좋은것 같기도 하고..

지금은 테이블도 딱딱하고, 별 특색이 없달까.. 

오랜만의 방문이었는데 조금 아쉬웠다.

 

 

필모어 메뉴판

 

우리는 3인 방문이었는데, 살치살 스테이크와

까르보나라, 그리고 봉골레를 주문해 보았다.

 

 

 

 먼저 나온 식전빵.

식전빵은 그냥 무난무난.

 

 

 

우리는 음식을 같이 달라고 요청해서

파스타 두 개가 먼저 나왔다.

 

 

 

 까르보나라 마카로니(20.0)

셋 중에 아무도 메뉴 설명을 잘 보지 않아서

면이 마카로니로 나오는 줄 몰랐다. ㅠ

 

그리고 이 메뉴는 우리가 생각했던..

일반적인 까르보나라 맛이 아니었다..

굉장히 찐-한 치즈맛이 났다. 몇입 먹었는데 너무 짜서

혹시 간을 좀 약하게 해 주실 수 있는지 여쭤봤다.

그랬더니 주방에서 너무나도 충격적인 얘기를 전해주셨다.

 

이 메뉴는 원래 여러 가지 치즈가 들어간 메뉴라서

싱겁게 간을 조절하기가 어렵다.

고객님의 입맛에 맞춰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하시며

서비스로 다른 파스타 메뉴로 바꿔주신다고....

우리는 4천 원이 더 비싼 대게 링귀니로 바꿨는데,

이 차액도 서비스로 그냥 안 받으시겠다고 했다.;;;;

 

간을 다시 해주실 수 있는지 물었을 뿐인데..

너무 과분한 대응을 해주셔서 살짝 당황을 했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즐겁게 식사를 즐겼다 :)

 

 

 

 봉골레 스파게티니(22.0)

새로운 파스타의 조리가 들어간 사이에 

봉골레 맛을 봤는데, 정말 맛있었다.

 

 

 

 세 명이서 한 접시를 같이 먹으니..

금세 순삭 했다 ㅋㅋㅋㅋㅋ

음식 나왔던거 맞아? 이러면서..🤣

 

 

 

살치살 스테이크(39.0) 

조금 기다리니 스테이크가 나왔다.

 

 

 
스테이크는 미디엄 웰던으로 주문을 했고,

세 가지 소스가 함께 나왔다.

이중에 맨 앞에 있는 하얀 감자가 제일 맛있었다..❤️

고기도 부드럽고.. 육즙이 좌르르 한 게

진짜 꾸르맛이었다!

 

 

 

 고기를 맛보려는 찰나에 이어서 나온 

대게 링귀니(24.0)

 

센스 있게 접시를 두 개로 나눠주셨다.

아니... 우리에게 왜 이런 호의를 베푸시는 건가요 ㅠㅠ

(비싸서 자주 못 간다 말이에요.!!!)

괜히 죄송하게..ㅠㅋㅋㅋㅋㅋ

 

 

 

 대게 링귀니에는 통통한 대게살이 올려져서 나왔다.

이것도 진짜 JMT..

이쯤 되니 까르보나라도 원래 맛있는 건데..

본토의 맛을 초딩 입맛인 우리가

따라가지 못한 건 아닐까..?

생각이 들었다ㅋ...

 

 

 

 식후에 디저트로 나온 수제초콜릿.

 

필모어는 기본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고,

식사시간은 1시간 20분으로 정해져 있다.

 

바뀐 인테리어가 조-금 아쉬웠지만,

서비스가 너무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대접받는다는 느낌을 받으며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밤리단길의 또 다른 파스타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 :)

 

[일산] 밤리단길 이탈리아 가정식집: 은수테이블 솔직리뷰

오늘은 정발산동 밤리단길에 위치한 이탈리아 가정식집인 은수테이블을 소개하려고 한다. 은수테이블 주소: 정발산동 1157-13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마지막주 월 휴무) 연락처:070-4090-0215 간판이..

sotori3.tistory.com

 

[일산] 밤리단길 아담한 골목식당: 열두시테이블

오늘은 우리 집 근처 골목에 위치한 아담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열두시테이블을 소개하려 한다 :ㅇ 열두시테이블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718-4번지 영업시간 런치: 12:00~15:00 디너: 17:30~22:0..

sotori3.tistory.com

 

[일산] 밤리단길 파스타, 디저트 잘하는 집: 키친데일리

이날은 밤리단길의 대부분의 음식점이 휴무인 월요일! ㅠㅠ 점심을 먹으러 생각 없이 밤리단길을 나왔다가 거의 다 문을 닫아서 근처에 문을 연 음식점인 일산칼국수/키친 데일리 중에 고를 수 밖에 없던 월요일..

sotori3.tistory.com

 

[일산] 밤리단길 슈퍼크림: 파스타&커리 - 모든메뉴 만원!

오늘은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식당인 슈퍼 크림을 소개하려 한다! 커리와 파스타를 함께 파는 곳이라 특이했고, 들어가 보니 모든 메뉴가 만원이라는 점이 신기했다!! 슈퍼 크림 주소: 정발산동 710-11번지 운영시..

sotori3.tistory.com

반응형